본문 바로가기
해피소소한 요리밥상

1분 짜리 파스타의 교향곡

이태리의 요리사 가브리엘 루나 "파스타의 교향곡"에 코너 뒤에 숨겨진 아이디어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를 만드는 것이다. "태국에서는 몇 가지 모양이 흔하지만, 흔하지 않은 것이 더 많습니다"라고 그가 말했다. 

 

10가지 다른 모양과 소스를 특징으로 하는 그의 새로운 파스타 메뉴에는 이탈리아 북부와 중앙, 남부의 클러스터가 있다. 파스타 코너는 식사하는 사람들이 신선한, 1분 짜리 파스타를 먹도록 하는 것이다. 디스플레이 카운터에서 파스타를 선택한 다음 롤링, 플립, 휘어짐, 꼬임, 뒤틀림, 펴짐 등을 관찰합니다. 스스로 빙글빙글 돌려볼까?라는 루나 셰프가 반겨주네요!

 

이탈리아 남부의 포텐자 마을에서 온 요리사 루나는 30여종의 파스타를 만들 수 있으며, 오랜 세월동안 손가락이 깨지는 속도로 더 복잡한 파스타 모양을 완성했다. 파스타 포텐자(파스타의 힘이라는 뜻)에 대해 말해보세요! 

 

제공되는 10개의 전통적인 파스타는 파스타 밀가루와 세몰리나로 만들어진다. 홈메이드라는 뜻의 카사레체는 시칠리아에서 유래한 것으로 치즈 빨대처럼 짧은 트위스트다. 스키알라티엘리는 아말피 해안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약간 고르지 않게 잘려나며, 타글리아텔레스와 비슷하지만 짧고 굵고 넓다. 엄브리아 밀 파스타의 이름은 신발 레이스를 닮은 모양에서 따왔다. 크림소스와 함께 제공된다. 리구리아의 제노바에서 페스토는 짧고 꼬인 파스타인 트로피로 가장 흔하게 던져진다. 

 

"저는 사람들이 파스타와 파스타의 기원에 대해 처음부터 배우기를 원하기 때문에 저는 정말 전통적인 파스타 요리를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요리사 루나는 말했다. "모든 것은 독창적이어야 한다"고 그는 덧붙인다. 어바웃 이태리는 특선 메뉴가 따로 있어 자주 바뀌며 셰프의 오리지널 파스타 요리를 제공한다. "새로운 재료로, 나는 새로운 요리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다."고 그는 탄성을 질렀다.

 

선택을 한다면 이탈리아판 투르 드 프랑스의 이름을 딴 지로 디탈리아 세트 포 투르드 프랑스를 2인용으로 해보자. 다이너스는 파스타 네개와 소스 내개를 짝지어 이탈리아를 여행할 수 있다. 루나 셰프가 파스타 만들기 대회에 몇 명의 식객을 선발하는 '파스타 파스타 챌린지'도 있다. 그리고 여러분이 부엌에서 편안하게 요리를 만들고 싶다면 어바웃 이터리의 "Takeway Fresh 파스타 Kits"를 선택하세요. 

 

 

이태리에 대해, 오션 타워 II, Suhumvit 21 Soi 3 / 092-9072191로 전화, info@abouteatery.com, Line @ abouteatery, abouteatery.com를 방문하십시오.